MY MENU

공지사항

제목

전기난방 시장에 대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2.0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29
내용

전기난방시장에 대하여...

 

난방시설 열 원으로는 단연 전기난방이 난방시장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안전하게 전기시설을 하면 편리하고도 비용이 절감되기 때문이다.

현장여건에 따라 시설방식을 어떻게 해야 할지 최적의 컨설팅이 필요하다.

 

옥외 결빙방지 시설에는 습식시설로 스텐파이프히터가 적합하며, 옥내에는 용도에 따라 건식, 습식, 천장식 등을 적당하도록 조정해야 한다.

24시간 난방이 필요한 병실이나 찜질방은 습식이 나을 수가 있고 수시로 난방을 켜고 꺼야 하는 식당, 어린이집, 병실, 숙박업소, 종교 단체... 등등 은 건식시공을 하는 것이 좋다.

 

건식은 인테리어 마감재 바로 밑에 시공을 하여 시공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습식은 모르타르나 황토로 미장을 해야 하므로 양생시간이 필요하다.

일반난방보다 2.5배 이상의 열에너지를 발산해야 하는 찜질방은 바닥과 천장을 혼합시공을 하여 상생열을 유도하는 방법이 적합하다.

 

현장에서는 항상 돌발상황이 발생한다. 공사기한, 천장높이, 문턱두께, 단열상태, 사용시간대나 일일 사용시간 등 등,,,

그래서 전문가의 진단으로 인한 컨설팅이 필요하겠다.

현 시장의 문제점 중에 하나이기도 하다.

 

양질의 자재들은 많으나 이를 조합하여 최적의 난방을 현장 상황에 맞도록 컨설팅 할 수 있는 전문가와 법적인 제제조항이 없다는 점이다.

 

또한, 적정자재로 조합되어져야 양질의 공사를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종사자는 소비자에게 설명할 수 있는 지식이나 경험부족으로 가격경쟁력을 극복하지 못하여 기준이하의 자재를 쓰게 되고 사후처리에 대한 여력이 없어져 악순환을 거듭하게 하고 있다.

 

우리 구들박사에서는 이러한 시장에 대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회사 방침 또한 이런 부분에 역점을 두어, 그 시설에 대해 책임을 다하여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믿고 맡길 수 있는 시장이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