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고객상담

제목

홈페이지 제작업체 물감미디어입니다.

작성자
물감미디어
작성일
2009.08.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27
내용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제작 전문기업 물감미디어 입니다.


우선 허락 없이 저희회사를 소개 하는글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귀사의 홈페이지를 둘러 보고 리뉴얼이 필요한 시점이라 판단되어 감히 글을 드립니다.

사업을 진행 하시는데 꼭 필요한게 홈페이지 입니다.
특히나 처음 하시는 분들은 특히나 홈페이지의 비중이 절대 적입니다. 하지만 비용을 생각 안할수가 없습니다.
비용의 출혈을 줄이며 퀄리티는 유지해야 사업은 성공한다고 생각 합니다.
기업의 얼굴인 홈페이지 제작에 사업의 성패가 달려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디자인은 저희회사 홈페이지에 포트폴리오로 올라 가는 부분이기에 정말 저희 사이트를 제작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걱정하지 않아도 되실 많큼 최선을 다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① 인터넷 홈페이지 제작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 퀄리티의 홈페이지 제작]
② 웹호스팅, 홈페이지 관리 및 유지보수
③ 인터넷 검색엔진 등록


홈페이지는 현대 사회의 최고의 광고 수단이자 영업의 장입니다. 홈페이지는 귀사의 사업영역을 극대화 시켜주어 매출증대에 기여하게 됩니다.


우선적으로 가장 먼저 하셔야 할부분이 고객님께서 "이정도면 내가 생각하는 퀄리티에 부합한다"고 생각 하시는
샘플 사이트를 2~3개 정도 선정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고객님의 제작의도나 디자인 컨셉 등을 잡아서 제작 및 상담 하기가 수월해집니다.
선정하기가 어려우시다면 저희가 컨셉을 추천 해드릴수도 있습니다.


샘플사이트 를 토대로 잘 나가는 홈페이지들을 집중 분석하여, 가장 중요한 회사의 수익 구조에 긍정적인 영향이 되는 컨텐츠 구성과 디자인으로 제작 드리며, 노출이 잘되고 많은 분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최적화시켜 드립니다.


제작기간은 일반적으로 3~5주 정도 소요되며, 요청하시는 별도의 일정이 있으시다면 최대한 그 시기까지 완료해드리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물감에서는 제작 후 포트폴리오 매뉴얼에 완성된 홈페이지를 공개하여 지속적인 홍보를 해드립니다.
디자인이나 기타 다른 부분은 저희회사 포트폴리오에도 올라가는 부분이므로 "우리회사 홈페이지를 만든다" 라는 생각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홈페이지는 한번 만들면 투입비용의 몇배의 수익을 줄수도 있고 어설프게 만들어 방치한다면 없느니 못한,오히려 기업의 이미지만 깎이는꼴입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인 저희 물감미디어가 귀사의 좋은 사업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저희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제작업체 물감미디어 T.02-783-5355 FAX : 02-6280-5356 물감미디어 기획홍보담당자
www.moolgam.com


다시 한번 관리자님의 허락없이 글을 올려 정중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사의 번창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