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들박사 UTH-200 제품 사용중 온도설정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9-19 08:27
조회
2603
> 수고많으십니다.UTH-200 제품 휴게실에 설치되어 있는데 시간설정은 되어있어 사용중입니다. 요즘은 더 추워져서 온도를 높이려하니 설정방법을 모르겠네요. 온도설정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구들박사 대리 이형규 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온도설정은 따로 온도 센서를 설치해야 온도가 표시가 됩니다.
온도센서를 설치하지 않았을경우 시간으로 (예:6H) 표시되게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