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웜몰
블루웜사이트
K-GENERATION
블루스카이
블루미나눔터
카톡상담

고객상담

구들박사 UTH-200 제품 사용중 온도설정문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9-19 08:27
조회
2603

> 수고많으십니다.UTH-200 제품 휴게실에 설치되어 있는데 시간설정은 되어있어 사용중입니다. 요즘은 더 추워져서 온도를 높이려하니 설정방법을 모르겠네요. 온도설정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구들박사 대리 이형규 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온도설정은 따로 온도 센서를 설치해야 온도가 표시가 됩니다.

온도센서를 설치하지 않았을경우 시간으로 (예:6H) 표시되게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