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웜몰
블루웜사이트
K-GENERATION
블루스카이
블루미나눔터
카톡상담

고객상담

구들박사 UTH-200 제품 사용중 온도설정문의

작성자
세진테크
작성일
2013-11-11 12:24
조회
3363
이메일 : jmk2************

수고많으십니다.UTH-200 제품 휴게실에 설치되어 있는데 시간설정은 되어있어 사용중입니다. 요즘은 더 추워져서 온도를 높이려하니 설정방법을 모르겠네요. 온도설정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