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구들박사 UTH-200 제품 사용중 온도설정문의 작성자 세진테크 작성일 2013-11-11 12:24 조회 3363 이메일 : jmk2************ 수고많으십니다.UTH-200 제품 휴게실에 설치되어 있는데 시간설정은 되어있어 사용중입니다. 요즘은 더 추워져서 온도를 높이려하니 설정방법을 모르겠네요. 온도설정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 포항 보문단지내 식당입니다. 구들박사 UTH-200 제품 사용중 온도설정문의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Powered by KBoard